생활경제 >

연말 맞아 신세계면세점 혜택 '풍성'...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

연말 맞아 신세계면세점 혜택 '풍성'...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
신세계면세점이 해외여행 성수기인 연말연시를 앞두고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Magical Holi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파이낸셜뉴스] 신세계면세점이 해외여행 성수기인 연말연시를 앞두고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매지컬 홀리데이(Magical Holi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27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신세계로 체크인은 여행지 정보, 고객 참여형 콘텐츠, 시즌별 테마 행사 등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는 2000만 원 상당의 참좋은여행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여행 9박 10일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중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총 300달러 이상 구매 후 온라인몰에서 응모할 수 있다.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하는 대형 행사도 열린다. 코치, 폴 스미스 등 럭셔리 패션을 비롯해 뷰티, 주류 등 다양한 품목의 인기 브랜드를 행사에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이요 위스키 등의 주류 브랜드, 잡화 브랜드에서도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면세점을 방문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양한 경품과 면세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