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스벅, 크리스마스 겨냥 겨울 음료 '루비 뱅쇼’ 출시

[파이낸셜뉴스]
스벅, 크리스마스 겨냥 겨울 음료 '루비 뱅쇼’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겨울 음료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푸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는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추출액이 들어간 무 알코올 음료로 향긋한 와인향과 달콤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시나몬, 정향, 팔각 등 스파이시한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와 다양한 과일이 티백처럼 하나의 파우치에 담겨있어 원하는 만큼 우려 마실 수 있다.

스타벅스는 앞서 지난 2월에도 뱅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로맨틱 뱅쇼 세트’를 한정 판매했다.

뱅쇼와 함께 스벅은 이달 21일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출시하며 겨울 음료의 라인 업을 속속 늘려 나가고 있다. 또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딸기 모자를 쓴 귀여운 ‘눈사람 바움쿠헨’과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마스카포네 생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겨울 한정 푸드로 출시한다.

매년 크리스마스에 판매되며 대표 음료로 자리 잡은 ‘토피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부드러운 크림이 매력적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11월 2일부터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 연말까지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