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크리스마스 요리는 테팔과"...‘테팔리앙 쿠킹스쿨’ 참가자 모집

"크리스마스 요리는 테팔과"...‘테팔리앙 쿠킹스쿨’ 참가자 모집
테팔이 겨울 홈파티 요리를 함께 할 ‘테팔리앙 쿠킹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팔 제공


[파이낸셜뉴스]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오는 12월 13일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 연말 겨울 홈파티를 주제로 열릴 '테팔리앙 쿠킹스쿨'이 개최된다.

28일 테팔에 따르면 이번 쿠킹스쿨은 테팔의 팬덤인 테팔리앙을 대상으로 겨울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연말 분위기를 물씬 담은 레시피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테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중인 테팔리앙이라면 오는 11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쿠킹스쿨에서 선보일 요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끼면서도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홈파티 메뉴 세 가지로 구성된다. 구운 닭고기와 채소, 샤프론 등으로 맛과 향을 더한 ‘파에야’,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감으로 입맛을 돋울 ‘라즈베리와 요거트 스무디’, 치즈의 풍미를 한껏 더한 ‘치즈 단호박 오리찜’이다.

각 요리는 라퀴진 대표 김희연 셰프가 테팔의 제품을 활용해 시연한 뒤 참가자들이 직접 요리해 보고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조리 시연과 실습에는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테팔의 ‘원픽냄비팬 플러스’와 강력하지만 소음 걱정 없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되는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를 사용할 예정이다.

테팔은 요리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매년 다양한 주제를 담은 쿠킹클래스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내년에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테팔 관계자는 “친구나 연인, 가족 등과 함께 즐거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연말에 어울리는 요리들로 구성했다”며 “프라이팬, 믹서기 등 테팔의 인기 제품들로 홈파티 요리도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쿠킹스쿨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