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깨끗한나라 '고객접점 늘린다' 자사몰 '깨끗한나라몰' 오픈

[파이낸셜뉴스]
깨끗한나라 '고객접점 늘린다' 자사몰 '깨끗한나라몰' 오픈

깨끗한나라가 고객접점을 확대한다. 소비자 직접 판매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와 수익성 개선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29일 깨끗한나라는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을 신규 오픈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몰’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유통구조를 단순화하고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깨끗한나라몰’은 깨끗한나라, 보솜이, 디어스킨, 순수한면, 포포몽, 메디프렌즈 등 깨끗한나라의 대표 제품을 브랜드별, 제품별, 구매고객 대상별 그리고 생활공간별로 구분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별 고객후기 탭을 마련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후기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정기배송 등 고객 친화적인 시스템도 함께 구축했다.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가입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과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공식 자사몰인 ‘깨끗한나라몰’을 론칭했다”며 “자사몰을 통한 활발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고객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