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오크밸리와 성문안 메인 레스토랑에서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DC리조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강원도 원주 HDC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 분위기를 만끽하며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3일부터 25일까지 오크밸리와 성문안 메인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의 메뉴들을 각각 선보인다.
암석원의 설경이 감탄을 자아내는 성문안 내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공간 '피오레토'에서는 연말 미식회 콘셉트의 ‘브런치 앳 성문안’과 ‘6코스 페스티브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3코스로 구성된 '페스티브 키즈 세트'도 마련됐다.
깊은 맛을 살린 한식과 매력적인 지중해식 퀴진을 함께 선보이는 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가 추가된 ‘페스티브 디너 뷔페’를 2부제로 운영한다. 총 80여종의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성대한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친구, 가족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기념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리조트 주요 장소마다 산타클로스가 깜짝 출연하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