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한화증권 연금자산 1조 돌파...3분기엔 DC형 수익률 업계 1위

연말까지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한화증권 연금자산 1조 돌파...3분기엔 DC형 수익률 업계 1위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자산 1조원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연금저축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70만원, IRP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1조원 돌파는 2018년 말 퇴직연금 사업을 시작한 후 5년여 만에 이룬 성과다. 특히 올해는 9월 말 기준 퇴직연금 자산이 전년대비 34% 증가하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퇴직연금 운용 성과도 우수하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한화증권은 2023년 3·4분기 기준 DC형(확정기여형) 3년 수익률에서 원리금보장형과 원리금비보장형 모두 퇴직연금 운용 증권사 중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연금자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제휴 서비스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 11월부터 토스뱅크 앱에서 간편하게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해 ETF 거래까지 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WM부문 한종석 전무는 "노후를 대비하는 연금자산은 고객의 내일을 위한 핵심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라며 "고객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노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금융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