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미간 주름 및 눈가 주름 개선에 탁월한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를 출시했다. /사진=아이소이
[파이낸셜뉴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미간 주름 및 눈가 주름 개선에 탁월한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를 출시했다.
1일 아이소이에 따르면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굳혀 만든 프리미엄 겔 패치다.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해 피부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초겨울 날씨에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인 불가리안 장미 오일과 장미꽃수, 장미 꽃잎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눈가, 미간, 팔자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춤 케어가 가능한 특수한 형태로 설계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에 유효성분이 흡수될수록 녹으면서 얇아지는 멜팅 겔 타입으로 만들어져, 제품이 흡수되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피부 테스트를 통해 눈가주름, 피부 탄력, 피붓결까지 개선 효과가 확인된 제품으로, 기미 잡티 개선과 꺼진 눈, 리프팅과 다크써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안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