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엔데믹 이후 첫 새해 일출 보러가자"···노랑풍선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엔데믹 이후 첫 새해 일출 보러가자"···노랑풍선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노랑풍선 제공

[파이낸셜뉴스] 노랑풍선은 국내 일출 명소를 한데 모은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획전은 12월 31일에만 여행이 가능한 시즌 한정 상품으로 구성해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강릉 정동진, 부산, 여수 등 여러 도시를 둘러볼 수 있도록 △무박 2일(강원도) △무박 2일(경상도·전라도) △1박 2일 등으로 선호하는 일정별로 카테고리를 나눴다. 또한 상품마다 왕복 교통편과 지역별 주요 코스를 포함해 편리함과 다양함을 더했다.

그중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강릉 신년 해돋이! 양떼목장+오대산 힐링 당일' 상품은 KTX를 타고 이동하는 일정으로, 아름다운 강릉 해변에서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하늘과 초원이 마주하는 '대관령 하늘목장', 고즈넉한 분위기가 낭만적인 '오대산 전나무 숲'도 둘러볼 수 있다.


이외에도 부산 해운대 해변열차 체험이 포함된 '해운대 해돋이+해변열차+태종대' 상품이나 전주비빔밥, 벌교 꼬막 등 전라도 별미를 즐기는 '여수 향일암 일출, 순천, 전주 1박2일' 등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일상을 회복하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신년 일출 기획전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며 "새해 찬란한 일출을 보며 아름다운 추억도 함께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