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어마사지 116개"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공개

"에어마사지 116개"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공개
쿠쿠홈시스 최고급형 리네이처 안마의자. 쿠쿠홈시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쿠홈시스가 총 116개 에어마사지 솔루션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최고급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선보였다.

5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목부터 허리 굴곡진 부분을 케어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 등을 적용했다. 또한 마사지 시작에 앞서 어깨 압력 감지 센서, IR센서를 통해 체형을 인식할 수 있다.

특히 기존 프리미엄 모델보다 무려 67개 늘어난 총 116개 에어마사지 솔루션을 통해 섬세한 전신 안마가 가능하다. 청소년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도록 너비 조절 기능도 탑재했다. 기존 종아리와 발 부위에만 장착됐던 롤러가 팔 부위에도 있어 더욱 효과적인 안마를 진행한다.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다양한 마사지 모드도 탑재했다. 기존 프리미엄 모델과 비교해 14개 모드를 더한 24가지 자동모드를 갖췄다. 여기에 수동모드, 에어모드 등을 더해 총 36가지 사용자 맞춤 안마가 가능하다. 안마 강도와 마사지 속도, 에어 강도를 6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이번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설계부터 제작까지 쿠쿠가 가진 모든 기술과 역량을 쏟아부었다"며 "총 116개 에어마사지 솔루션을 통해 효과적인 마사지 진행과 함께 다양한 부가 기능을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홈시스가 올해 10월까지 안마의자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보다 134% 늘어났다. 이에 따라 쿠쿠홈시스는 보급형과 고급형에 이어 최고급형까지 안마의자 라인업을 확장하는 중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