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인기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인 '펫페어'를 개최한다. 펫페어에서는 올 한해 사랑받은 제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8일 쿠팡에 따르면 올해 마지막이 될 이번 행사에는 딩동펫, 하림펫푸드, 쉬즈곤 등 86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딩동펫 미끄럼방지 매트,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강아지 사료, 쉬즈곤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일동후디스 반려동물 장케어 유산균, 리스펫 덴탈클린 치약과 브러시 세트 등이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이 있다.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겨울철 인기 키워드로 구분한 테마관도 운영한다. '겨울은 살쪄도 괜찮아' 테마관에는 반려동물의 간식, 사료, 영양제 등을 모았다. 굿밸런스 짜먹는 고양이간식, 와그작 하루 한컵 동결건조 선물세트, 풀무원아미오 건강담은 칠면조 육포 등을 판매한다. '추운 날엔 집콕, 댕냥이 취향저격' 테마관에는 반려동물용 실내용품과 장난감 등을 준비했다. 딩동펫 미끄럼방지 매트, 아르르 반려동물 방석, 요기쏘 장거리 낚싯대 장난감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올해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상품만 모은 '2023년 베스트 추천 Pick' 테마관도 운영한다.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사료, 마이펫닥터 시그니처 스킨컨트롤 강아지 사료 등 인기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 수의사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한 '마이베프', 대웅제약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관계사 '대웅펫',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프로젝트21'의 등 이번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 제품도 마련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