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최대 75% 할인" 네이처리퍼블릭, 연말 빅세일 진행

"최대 75% 할인" 네이처리퍼블릭, 연말 빅세일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파이낸셜뉴스]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31일까지 할인과 함께 경품을 증정하는 연말 빅세일을 진행한다.

13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신년맞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공식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1일 게시판과 개별 SM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경품 이벤트는 공식몰에서만 진행한다.

경품은 총 86명에 제공한다. 이와 관련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로 여행할 수 있는 바틱에어 왕복항공권 △퍼퓸 바디 워시와 로션으로 구성한 아워스 바디케어 2종 세트 △9가지 비건 허브 크림으로 구성된 허브올로지 9종 버라이어티 키트 등을 준비했다. 응모자 전원에 매장과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주요 이벤트 제품으로는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스네일 솔루션 라인 △블랙빈 탈모 증상 개선 라인 △심플 오프 메이크업 리무버 등이 있다. 아울러 마스크팩 핸드크림 등 보습을 위한 제품들도 할인해 판매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올해는 브랜드 리브랜딩과 함께 해외에서도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한해"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