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홍천 비발디파크 최대 60% 할인"···야놀자, 겨울 레저상품 초특가 프로모션

"홍천 비발디파크 최대 60% 할인"···야놀자, 겨울 레저상품 초특가 프로모션
야놀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겨울 레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내년 2월 4일까지 ‘슈퍼놀이위크’를 진행, 스키장·테마파크·스파 등 매주 선정한 겨울 레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8일부터 일주일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권·오션월드 이용권 구매시 놀이위크 전용 15% 할인쿠폰 적용해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같은날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이용권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겨울 레저 테마의 ‘놀(NOL)카드 페이백 페스타’ 4탄도 선보인다.
내년 1월 2일까지 야놀자에서 전국 인기 스키장 리프트권을 NOL카드로 첫 구매시 3만원 상당의 리워드와 2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NOL카드 전용 레저 15%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겨울 휴가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레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야놀자가 보유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여가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