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24, 우승화보집 무적 LG 단독 예약 판매
[파이낸셜뉴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2023 LG 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화보집 '무적 LG!'의 단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1994년 이후 29년 만의 우승을 맞아 1990년 창단부터 올 2023년까지 승리의 여정을 담았으며, 5000부 한정 수량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화보집은 1990년, 1994년, 그리고 올해 2023년 정규리그와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까지 모든 승리의 순간들과 그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하도록 제작됐다. 한 페이지당 선수 한 명의 사진과 사인을 넣어 선수단 전원을 오롯이 담았고, LG 트윈스의 '영원한 레전드'로 꼽히는 이상훈 전 선수와 영구 결번 선수 3인(김용수, 이병규, 박용택) 등도 포함됐다.
또한 LG 트윈스 감독, 단장, MVP 오지환 선수가 팬들에게 보내는 헌사로 특별함을 더했다.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한 LG 주장 오지환이 한국시리즈 MVP에 선정된 뒤 환호하고 있다. 사진=뉴스1
29년 만에 정규리그와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차지한 LG 트윈스 선수들이 우승을 확정한 뒤 기뻐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LG 염경엽 감독, 김인석 스포츠단 대표, 차명석 단장, 임찬규 등 선수들이 우승 트로피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
이번 화보집은 1번부터 5000번까지 각 권마다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부여되며, 화보집 구매 시 LG가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날을 기념하는 당일 스포츠서울 신문이 특별 증정된다.
또한 화보집 내에는 셀카 응모 이벤트가 수록돼 있어 응모 시 사인볼, 유광 점퍼, 유니폼, 우승 기념 티셔츠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스24 측은 "올해 통합 우승은 물론 이전 90년, 94년 우승의 순간까지 추억하고 소장할 수 있는 이번 화보집에 전 세대 LG 트윈스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