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세라젬 마스터V7, '마스터 V7 메디테크' 진일보된 마사지 경험 제공 [fn뉴트렌드 대상]

헬스케어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V7, '마스터 V7 메디테크' 진일보된 마사지 경험 제공 [fn뉴트렌드 대상]

세라젬의 마사지 경험을 한 단계 진일보시킨 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100% 국내에서 생산하며 인체 기둥인 척추 라인 전반을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 마스터 V7은 척추 기술을 뜻하는 '스파인테크', 온열 기술 '써멀테크', 의료기기 기술 '메디테크' 등 25년간 '세라젬 테크놀로지'를 집약했다.

척추 부위에 밀착 마사지와 수직 견인 기능, 집중 온열 등을 제공해 척추 질환 치료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복부 온열 발광다이오드(LED) 도자 사용 시 2개 조사부에서 가시광선을 방출해 생리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이 밖에 에어셀 다리 마사지기를 포함해 다리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국내 생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V·H 감속모터 등 핵심부품에 대해 10년 무상 보증을 제공한다. 무진동·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 부담을 덜었다. 층간소음 수준을 24.9㏈(A)로 평가받았다.


새롭게 추가한 '경추집중모드'에도 관심이 쏠린다. 세라젬이 구매고객 109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가장 많은 51.5% 사용자가 주 사용모드로 경추모드를 꼽았다. 경추모드는 특허 받은 틸팅마사지 기술 등을 기반으로 목과 어깨에 특화된 마사지 패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