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홍루이젠 슈톨렌 케익샌드, 독일 전통 빵 모티브…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제격 [fn뉴트렌드 대상]

프랜차이즈 샌드위치 전문점 홍루이젠

홍루이젠 슈톨렌 케익샌드, 독일 전통 빵 모티브…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제격 [fn뉴트렌드 대상]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지난 1일 겨울 시즌 신메뉴로 크리스마스 파티, 홈파티 등 연말 모임에 제격인 스페셜 디저트 '슈톨렌(Stollen) 케익샌드'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기간에 만들어 먹는 전통 빵 슈톨렌을 모티브로 탄생된 슈톨렌 케익샌드는 로스팅한 견과류, 달콤한 건과일이 듬뿍 들어간 마지팬과 홍루이젠만의 버터크림과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홍루이젠만의 폭신하고 촉촉한 빵을 슈가 파우더로 감싸 부드러운 달콤함도 느낄 수 있다.

슈톨렌 케익샌드는 단품 구매 시 간단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으며 4개 구매 시 사각형 케익으로 구성해 크리스마스나 연말 홈파티 케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톨렌 케익샌드 포함 샌드위치를 4개 이상 구매하면 연말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 선물 박스도 제공된다.
특별 선물 박스는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홍루이젠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다.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낮은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