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한세MK NBA키즈 책가방, 홀로그램 디자인 '유니크'… 실용성도 걱정 없네 [fn뉴트렌드 대상]

학용품 가방

한세MK NBA키즈 책가방, 홀로그램 디자인 '유니크'… 실용성도 걱정 없네 [fn뉴트렌드 대상]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의 책가방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수납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신학기 책가방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NBA키즈 책가방 시리즈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0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NBA키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는 12월 새학기를 준비하는 수요에 맞춘 신제품이다.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캡틴 홀로그램' 책가방은 앞판에 홀로그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견고한 하드 몰드형 포켓 등 다양한 포켓을 구비해 수납력을 높였다.
'샤이닝 앤젤' 책가방은 핑크, 연보라 등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와 함께 홀로그램, 스팽글, 글리터 디테일을 적용해 여아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최근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해 책가방과 매치하기 좋은 브랜드 캐릭터 '구공이' 키링 2종도 함께 선보인다. 구공이는 농구공을 모티브로 만든 곰돌이 인형 키링으로, NBA키즈만의 농구 DNA를 접목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