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 견본주택 오픈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 견본주택 오픈

인구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인천 영종도에 들어서는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가 21일(목)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일대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5개동 총 311세대(전용면적 84㎡A, B, C타입)로 구성되는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는 분양가상한제 적용단지로 합리적 분양가를 갖추고 있으며, 계약 시점 보다 더 오른 중도금 대출 금리는 사업 주체에서 부담하는 ‘금리 안심 보장제(중도금 이자 3.8% 고정)’를 적용해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췄다.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는 이웃 간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층간 소음 방지재, 새집증후군 걱정 없는 친환경 기능성 도료 시공, 거실 천정형 공기청정기 무상제공, 단지 내 전기 충전시설 100개소 설치, 기본 냉매배관 4개소 제공, 태양광 발전 시스템 도입 등 입주민들에게 높은 생활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는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자연친화적 조망권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강점이다. 단지 인근에 영종 하늘 도시 15호 공원, 백운산 산책길 등이 잘 이루어져 있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통한 힐링체험이 가능하고, 일부 세대의 경우 서해바다 오션뷰와 백운산 마운틴뷰를 평생 누릴 수 있는 탁 트인 영구 조망이 확보되어 있다.

여기에 운서역과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조성된 대형 상권, 롯데마트, 메가박스, 병원 등 인프라가 탄탄해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인천과학고, 인천하늘고(자사고), 인천국제고가 모두 단지 인근에 위치하며,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 인천운서초, 하늘1초(예정), 인천영종고, 영종하늘1중(예정) 등이 자리하고 있어 초중등 어린 자녀를 키우기에도 적합하다.

교통 및 개발 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공항철도 운서역이 단지와 가까워 디지털미디어시티, 서울역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향후 제3연륙교(25년 개통예정), 영종트램 및 9호선-공항철도 직결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제3연륙교의 경우 청라와 연결돼 인천경제자유구역이 더욱 가깝게 이어지게 되는 교통호재로 영종, 청라국제도시 주민들은 통행요금도 무료로 예정되어 있어 실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김포와 부천종합운동장을 연결하는 GTX-D 노선을 인천공항과 영종도 등으로 확장하는 GTX-D Y자 노선의 논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 분양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입지, 설계 등 실제 견본주택을 둘러보며 실수요자 입장에서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다”며 “특히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들로 구성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 및 문화공연도 준비를 했으니 편하게 방문하셔서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