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로 업그레이드

[파이낸셜뉴스]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로 업그레이드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제품 라인업.

롯데웰푸드는 디저트 초콜릿 '가나'의 정체성 강화를 위해 상위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가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나는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 다양한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판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는 카카오 함량이 49%로 카카오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았다. 패키지도 금빛 색상이 도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프리미엄 초콜릿의 감성을 전달한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는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사용한 볼 형태의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와 고급 견과류인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 등으로 잘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다. 생쇼콜라는 ‘밀크&오트’와 ‘헤이즐넛’ 두 가지 맛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론칭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TV 광고, 온라인 자사몰, 라이ㅏ브 커머스, 체험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프리미엄 가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 중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디저트 가나를 만나보시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