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독서 플랫폼 윌라는 2024년 새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다짐으로 ‘독서’를 꼽으며 새로운 독서 목표를 세운 윌라 회원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24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 및 기존 윌라 회원 누구나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윌라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3개월 간의 독서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주간의 무료 이용과 함께, 3개월 동안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윌라 회원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는 새해 독서 다짐 댓글 이벤트와 독서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란에 독서 다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윌라 다이어리 패키지(다이어리, 펜, 랜덤 도서)’를 제공한다.
새해 독서 챌린지에 참여하는 회원들은 6가지 독서 미션 중 자신의 독서 취향과 독서량에 따라 달성 가능한 미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독서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소니 헤드셋 △갤럭시 탭 △윌라 한정판 굿즈 △도서 랜덤 박스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국내 최대 오디오북 서비스에 전자책까지 통합 독서 플랫폼으로 거듭난 윌라는 회원들이 새해 목표 달성과 함께 올 한 해도 즐거운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24년도 윌라와 함께 독서로 물들이는 뜻깊은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