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LG전자 ‘올 뉴 스타일러’,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 공개

빌트인 고압 스티머, 다이내믹 무빙행어, 듀얼히팅 트루스팀 등 의류 관리 기능 강화

LG전자 ‘올 뉴 스타일러’,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 공개

LG전자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Noblesse)’ 1월호를 통해 신제품 ‘올 뉴 스타일러’와 배우 정해인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정해인은 기존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부드럽고도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비롯해 올 뉴 스타일러와 걸맞은 패셔너블한 매력까지 뽐냈다.

‘배우 정해인의 라이프 런웨이’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촬영, 공식 미팅, 여행 등 5가지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따라 올 뉴 스타일러와 함께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정해인은 캐주얼한 무드부터 깔끔한 정장 차림의 댄디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배치된 올 뉴 스타일러와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매 컷마다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LG전자는 더욱 섬세하고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차세대 의류관리기 올 뉴 스타일러를 올해 초 선보였다. 분당 최대 350회의 다양한 모션으로 의류의 모양, 옷감 특성에 따라 움직이는 ‘다이내믹 무빙행어’, 옷감에 따라 스팀 양을 조절하는 ‘듀얼히팅 트루스팀’ 등 보다 섬세하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했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풀스크린 도어에 직관적인 퀵 컨트롤 대화형 터치 LED 화면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특히 블랙틴트미러 모델에는 약ㆍ중ㆍ강 3단 고압 스팀으로 의류를 쉽고 빠르게 다림질해 디테일한 핏까지 완성하는 ‘빌트인 고압 스티머’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LG전자 ‘올 뉴 스타일러’,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 공개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해인은 “이전 LG 스타일러 모델을 사용 중인데,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이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것 같다”며 “옷의 구김을 펴고 싶을 때도 효과적이며, 방금 드라이클리닝한 것처럼 보송보송한 옷을 매일 입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신제품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정광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스타일러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올 뉴 스타일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새롭게 탑재된 ‘빌트인 고압 스티머’를 활용해 매일 입는 옷 뿐만 아니라 아끼는 옷도 쉽고 간편하게 디테일한 핏을 살려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 뉴 스타일러와 배우 정해인의 화보 및 인터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