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쿠팡이 배송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설맞이 경품 대잔치를 연다. 유연한 근무환경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알바' 쿠팡플렉스를 이끌고 있는 플렉서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다.
15일 쿠팡은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약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플렉스는 주부·대학생·프리랜서 등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배송 아르바이트다. 1등은 코지마 테라팝 안마의자(3명), 2등은 알로코리아 무선 공기청정기(30명), 3등은 카트·장갑·귀마개 등을 담은 배송키트(100명)를 지급한다. 플렉서의 건강과 생활을 돕는 경품을 선별했다. 이벤트는 오는 2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플렉스 업무를 신청하고 '복주머니'(응모권) 지급 조건에 맞추어 업무를 완료하면 된다. 복주머니는 업무 신청 때 하나, 배송건수에 따라 하나씩 지급된다.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1·2·3등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든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다만 총 100명에게 주는 3등 경품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과 복주머니를 가장 많이 모은 상위 50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경품 수령을 위한 동의서 제출은 2월 18일까지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복주머니 추가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내로 미리 업무 신청 시, 이벤트 기간 동안 배송일 하루당 복주머니를 3개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을 모두 채우면 최대 15개의 복주머니 획득이 가능하다. 2월 10일·2월 11일 배송일에 업무 신청만 완료해도 각 배송일마다 복주머니 3개를 지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