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롯데헬스케어가 명절 선물 수요를 겨냥해 '설 맞이 기획전'을 연다. 유전자검사 키트, 건강기능식품, 두피/스킨 케어 등 약 35종의 상품을 초대 55% 할인한다.
15일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CAZZLE)에서 오는 2월 8일 오전 10시까지 설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 판매하는 품목은 작년 9월 캐즐 공식 오픈 이후 현재까지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들이다.
먼저 PB 카테고리에서 '프롬진(Fromgene)'과 '필팟(Fillpot)'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롬진은 구강내 상피세포를 채취해 결과를 보여주는 유전자검사 키트로 총 69가지 유전자 항목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 건강관리에 참고할 수 있게 도와준다. 건강기능식품 필팟 선물세트는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 받는 사람에게 맞게 '남성', '여성' 그리고 '베스트 초이스' 등 총 세 가지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레이델 비즈왁스알코올 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우먼/포맨,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등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과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로션, 리엔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집중케어 샴푸 등 퍼스널케어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내 선물하기를 통해 캐즐 내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캐즐 플랫폼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진주' 포인트를 3000알 지급할 계획이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몸BTI'로 주목받고 있는 유전자검사 키트부터 단일성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