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리만코리아, 업계 발전 공로 인정 받았다...식약처 표창장 수상

리만코리아, 업계 발전 공로 인정 받았다...식약처 표창장 수상
[파이낸셜뉴스] 리만코리아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은 결과다.

17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과학에 기반한 제품 개발 및 엄격한 품질 관리, 국내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우리나라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발전 및 글로벌 진출 활성화, 대리점장 대상의 자체 교육 시스템 운영으로 건전한 판매 문화 확산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장을 받았다. 리만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후원방문판매 기업으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을 선보이고 있다.

리만코리아는 제품에 대한 허위과장 광고를 엄격히 금지하고, 정기적인 내부 교육을 통해 각 대리점장들의 자긍심과 법규 준수 의무를 비롯한 책임의식을 고취시키고 있다. 윤리경영 및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도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우리나라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산업 활성화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 받은 것 같아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식약처장 표창의 의미를 되새기며 업계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