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개관 3주년 맞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최대 67%할인

개관 3주년 맞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최대 67%할인

[파이낸셜뉴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 올해 개관 3주년을 맞아 최대 67% 할인에 나선다.

19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 따르면 2월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먼저 오프닝 스페셜 패키지는 페어몬트룸 1박에 스펙트럼 조식 2인 포함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연박 이상 투숙 시 페어몬트 시그니처 담요 1개를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매일 3객실씩 시그니처 스위트 타입 룸 업그레이드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인만큼, 스페셜 다이닝 할인권도 제공된다.

타임 투 셀러브레이트 패키지는 골드 라운지 입장 2인을 포함하여 시그니처 스위트 룸 1박 혜택이 제공된다. 골드 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 눈 티, 이브닝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2연박 이상 투숙 시 페어몬트 시그니처 담요 1개도 제공된다. 여기에 3주년 스페셜 다이닝 할인권도 포함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프랭크 로아송 총지배인은 “호텔 개관 3주년을 앞두고 그 동안 많은 고객들의 큰 관심과 조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