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이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이미지. 크린랲 제공
[파이낸셜뉴스] 크린랩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 준비를 돕는 크린랩의 아이템 총 35개 품목을 최대 52%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린 장갑 △이중 지퍼백 △크린롤백 △고무장갑 레이스 바이올렛 △라프라프 물티슈 △크린 종이호일 등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토어 장바구니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무장갑, 크린 종이호일, 크린롤백 등 이번 행사 제품은 네이버 ‘도착 보장’ 혜택이 적용돼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 주문 시 안내한 배송 예정일보다 늦어지면 배송 영업일 기준 +3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내에 상품 주문 건당 1000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보상한다.
크린랩 관계자는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인 만큼 파격적인 할인가부터 추가 쿠폰 증정, 신속한 배송 서비스 등 통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설 필수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 소중한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의미 있는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