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2월 1일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사진)'을 출시한다.
1월 31일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는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이 포함된 기초 세트다.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도록 기존 '리스토어'와 '브라이트'에 이어 부드러운 피부 케어를 위한 '젠틀'을 새롭게 선보이며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세트는 △트리트먼트 클렌저 △토너 △세럼과 아침에 사용하는 △AM 모이스처라이저, 저녁에 사용하는 △PM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3종은 뉴스킨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정기구매 채널을 통한 구매자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정기구매 채널에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30 DAYS 심플 헬스 케어'도 판매한다. 멘탈 헬스 케어 제품이 포함된 4종 라인업으로, 두뇌 건강을 위한 '바이오 징코'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티트롤 플러스' 등을 세트로 구성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의 스킨 케어를 처음 접하는 수요자를 위해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라인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