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KFC, 맥주와 버거 함께 즐긴다..'압구정로데오점' 오픈

[파이낸셜뉴스]
KFC, 맥주와 버거 함께 즐긴다..'압구정로데오점' 오픈
KFC 압구정로데오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버거와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주류를 제공하는 '버거펍' 컨셉의 스페셜 매장 ‘압구정로데오점’을 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압구정로데오는 MZ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F&B, 패션 브랜드와 다양한 플래그십 스토어가 집결하며 트렌디한 핫플레이스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KFC는 한 잔 가볍게 즐기고 음미하려는 주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KFC 메뉴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주류와 즐길 수 있는 매장을 압구정로데오에 마련했다.

KFC 압구정로데오점은 햄버거 체인의 기원인 미국 다이너 레스토랑을 모던한 무드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 등 KFC 치킨버거를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으로 구현했다. 또, 카운터 소파 좌석과 주류, 스낵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바 좌석으로 구분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동시에 버거펍 컨셉을 완성했다.

버거펍 컨셉의 KFC 압구정로데오 매장은 KFC의 인기 메뉴인 버거, 치킨 외에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드래프트 맥주와 맥주 칵테일, 하이볼RTD를 4500원부터 1만2000원 가격에 판매한다. 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KFC 메뉴를 선별해 구성한 스낵버켓 3종도 만나 볼 수 있다.
KFC는 압구정로데오점에 한하여 고객 취향에 맞는 주류를 부담 없이 가져와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진행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KFC 슬로건이 새겨진 텀블러를 선착순 250명 증정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KFC의 인기 메뉴와 다양한 주류를 페어링해 색다른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KFC 압구정로데오점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