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농심켈로그, 1억원 상당 '럭키박스 프로모션' 진행

농심켈로그, 1억원 상당 '럭키박스 프로모션' 진행
럭키박스 프로모션 /사진=농심켈로그
[파이낸셜뉴스] 농심켈로그는 총 3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럭키박스 프로모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럭키박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시리얼 패키지를 열어 상자 내부에 인쇄된 토니와 체키 캐릭터를 찾으면 된다. 캐릭터가 있을 경우 당첨이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함께 인쇄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7개의 럭키박스 중 랜덤으로 1개를 수령할 수 있다.
리워드는 이벤트 트럭에서 친구들과 함께 시리얼을 즐길 수 있는 '시리얼 카페 차(5명)'을 비롯해 키자니아 이용권과 첵스초코 신제품(100명), 닌텐도 스위치(100명), 인기 캐릭터 문구세트(200명), 축구공(200명), 콘푸로스트 12개입 1박스(150명)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켈로그 럭키박스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 "어린이들이 든든한 켈로그 시리얼로 영양 가득한 식사도 챙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도록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당첨을 확인하고 럭키박스를 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켈로그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