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의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19일 '깔끔왕' 브라이언이 출연해 처음으로 무형 상품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유튜브 쇼핑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처음으로 무형 상품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을 선보인다.
19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다음 달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인스파이어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다. 5성급 호텔타워와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몰 등을 한데 모았다. 상반기 중에는 최대 3만명까지 수용가능한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과 1000석 규모의 푸드코트, 국내 최대 규모의 실감 콘텐츠 전시관 등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트렌드에 민감한 30·4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유튜브 영상 콘텐츠 커머스를 기반으로 리조트 이용권을 선보인다.
이날 선보이는 '오픈런' 방송에서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대규모 시설을 '깔끔왕' 브라이언이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형태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 단독혜택도 선보인다.
또 오는 20, 22일에는 CJ온스타일 앱에서 럭셔리체크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