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인삼씨 오일 한방울… 입술 트러블 막는 '설화수 립밤'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선보여

인삼씨 오일 한방울… 입술 트러블 막는 '설화수 립밤'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사진)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1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영양감이 풍부한 인삼 씨 오일을 사용해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윤조립밤은 입술 주름 케어와 수분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하고 있다. '000 클리어'와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설화수의 디자인 모티브인 달항아리의 선과 결을 담아낸 패키지에 담겼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더욱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310 테라', '999 로즈', '520 앰버', '460 베리', '370 피오니'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손으로 빚은 듯한 비정형의 패키지에 담겼다.

오는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다음 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