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노랑풍선, 팝업스토어 연다···'유럽 왕복 항공권' 증정 등 현장 이벤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노랑풍선, 팝업스토어 연다···'유럽 왕복 항공권' 증정 등 현장 이벤트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23일 패키지 여행사 최초로 경기도 의왕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GF광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럽 테마로 부스를 구성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대표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상징하는 대형 열기구 모형을 세트로 재현해 유럽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게 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마련되는 상담존에서는 스페인·그리스·튀르키예·북유럽·이탈리아·크로아티아 등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을 비롯해 기타 지역의 패키지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 상품 예약시 즉시할인(10만원 이하 10만원, 11일 이상 15만원) 혜택과 와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현장 예약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추첨 행사도 연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스페인·튀르키예·북유럽 왕복 항공권 각 1매를 제공한다. 이외에 타임빌라스 50만원 이상 당일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뽑기,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패션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과 팝업스토어에서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