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3만원에 신라스테이 숙박"···트립닷컴, 29일부터 메가세일 돌입

"3만원에 신라스테이 숙박"···트립닷컴, 29일부터 메가세일 돌입
트립닷컴 제공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봄 시즌을 맞아 '3.3 블루 위크'를 열고 올해 첫 메가 세일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하는 할인 코드와 반짝 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은 지금부터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일본 항공권 1+1'이 마련됐다. 29일 정오부터 인천-도쿄(나리타), 인천-히로시마 구간의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1+1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9일 오후 3시부터 일본 이심(eSIM)과 베트남 유심(USIM)을 반값에 선착순 판매한다.

29일 오후 6시부터는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도 진행한다. 행사 지점은 신라스테이 광화문·삼성·해운대·제주로, 딜 구매에 성공하면 평일·주말 상관없이 특정 날짜에 3만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 구매를 놓친 경우에는 항공·숙소에 적용 가능한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항공, 호텔 모두 11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을 할인받는 코드는 29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4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는 코드는 행사 기간 매일 10시에 오픈되며, 제주 여행객을 위한 전용 할인 코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인 '내통장결제' 이용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통장결제를 이용하면 △호텔 25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호텔 2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