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3월 '팡팡 톤업' 선쿠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 3월 '팡팡 톤업' 선쿠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이 그 명성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톤업 기능을 더하고 성분은 더 순하게 업그레이드한 비건 팡팡 톤업 선쿠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팡팡 톤업 선쿠션은 엘로엘의 스테디셀러 팡팡 옐로우 선쿠션에 톤업 기능을 더해 선케어와 동시에 피부 톤을 한층 밝혀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도 피부에 부담 없는 착한 처방의 비건 선쿠션이다.

또한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안자극·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한국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퀵&이지 제품으로 바쁜 아침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과 톤보정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개발되었다.

판테놀, 세라마이드, 식물발효콤플렉스, 8중히알루론산,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피부톤, 균일도, 투명도 3중 케어는 물론 보습 스킨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엘로엘 브랜드 총괄 유양희 대표는 “자외선과 수분감이 걱정되는 봄, 가장 최적의 선쿠션으로 추천하고 싶다”면서 “밀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컴포트 텍스처와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핑크톤의 생기로 봄의 화사함을 직접 느껴보셨으면 한다”며 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엘로엘 팡팡 톤업 쿠션은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봄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패키지에 자외선을 케어 해주는 선 일러스트로 자외선 차단 기술력에 진심인 브랜드의 철학과 위트를 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엘로엘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