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엔 PS' /사진=일동후디스
[파이낸셜뉴스] 일동후디스가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두뇌엔 P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좋은 포스파티딜세린(PS)과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해 기억력과 인지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뮨 두뇌엔 PS'에는 1일 기준 포스파티딜세린 300mg과 은행잎추출물 주성분인 플라보놀 배당체 28mg이 함유됐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배합됐다. 100% 식물성 경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빠르고 초유 분말, 이노시톨, 홍삼농축액분말 등 부원료 10종도 꼼꼼하게 담았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된 포스파티딜세린은 30년 전통의 인지질 전문기업인 미국 뉴트라슈티칼 사에서 생산했다. 미국 식약처(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원료이며 방사선 처리 없는 제조 공법으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뇌세포는 손상되면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거나 자주 깜빡깜빡하시는 분들께서는 '하이뮨 두뇌엔 PS' 통해 하루 한 번, 2캡슐로 두뇌 건강을 위한 습관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