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시행

관련종목▶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시행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

18일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 혹은 척추베드를 저렴한 가격에 10일 동안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코웨이 측은 "지난 2월까지 진행한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이벤트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더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시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기를 원하는 이들은 코웨이닷컴과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을 설치한 뒤 10일 동안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을 마친 뒤 제품을 구매할 때 10만원을 할인해준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을 더해 깊고 강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로 구성됐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넓은 면적을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최대 900㎜ 안마 범위를 확보했다. 4개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안마베드는 4개 온열 도자볼에 2개 파워 안마볼을 더한 3차원(3D) 멀티 모션 엔진을 탑재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했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했다.

안마베드는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65도까지 맞춤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도자볼이 목에서부터 허리까지 따뜻하게 마사지해준다. 상체는 물론 하체 부분에도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이 외에도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 측정해 맞춤형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최대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가지 기본 코스 △시니어, 수험생, 골퍼 등 사용자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코스 등 상황별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안마 제품은 직접 경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집에서 마음껏 사용해보고 부담 없이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홈 체험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 기회를 통해 혁신적인 지압·주무름·두드림 기능과 맞춤형 마사지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휴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