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아트존 '드로잉아쿠아'. 웅진플레이도시 제공
경기 부천에 위치한 실내 워터파크&온천스파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 리뉴얼 오픈한다. 최근 3주간의 휴장 기간 동안 안전·편의시설 점검을 비롯해 이동 동선 내 모든 시설물을 점검해 개보수 작업을 거쳤다. 이번 시즌에는 바닷속 동식물을 주제로 한 '워터파크 브릿지 트릭아트존'과 '노천 온천스파 블루플 대형 트릭아트존'을 새로 선보인다.
먼저, 워터파크와 온천스파에 신비로운 바닷속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릭아트존을 조성했다. 워터파크 내 약 200m 구간 유수풀에 들어서면 고래, 상어, 물범, 해파리 등을 주제로 한 트릭아트 브릿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로 이뤄진 '노천 온천스파 블루풀'은 심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트릭아트존으로 탈바꿈했다. 실내 드로잉아쿠아존에도 트릭아트 포토존이 마련됐다. 드로잉아쿠아존은 방문객이 그린 그림이 화면 속에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모습으로 구현되는 체험존이다.
워터파크 전경. 웅진플레이도시 제공
워터파크는 얼룩말 무늬가 그려진 약 88m 제브라슬라이드와 오픈슬라이드, 레인보우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테마 공간이 가득해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물놀이 파도풀과 형형색색 조명으로 장식된 유수풀 동굴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플래시 키즈존과 돌핀 키즈존은 다양한 바다 생물 조형물과 슬라이드가 있어 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인기다. 물놀이와 더불어 온천스파존에서는 몸과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다. 온천스파에서는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버블·블록스파 등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키즈스파를 운영한다.
3월에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구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시설 이용 안내 및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올봄 워터파크와 온천스파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