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디어유, 미스틱스토리 영화배우 고민시 ‘버블’ 신규 오픈

디어유, 미스틱스토리 영화배우 고민시 ‘버블’ 신규 오픈


팬과 아티스트가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는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기업인 ㈜디어유(대표 안종오)에 따르면 배우 고민시의 버블 서비스를 4월 초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민시는 미스틱스토리 소속 배우로, 2019년 S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 후,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1,2’,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1,2’, ‘오월의 청춘(KBS2)’, ‘지리산(tvN)’ 등 많은 작품에 출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였고, 또한 2023년에는 영화 ‘밀수’로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라이징 스타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어유, 미스틱스토리 영화배우 고민시 ‘버블’ 신규 오픈

예능에서도 곧 만날 수 있는데, tvN 인기프로그램인 ‘서진이네’ 시즌2에 합류하여 아이슬란드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어유는 지난 2020년에 출시한 이후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등의 대형사를 포함한 120여 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계약을 맺어 지난해 말 기준 총 600명 가량의 아티스트들이 입점되어 있는 ‘버블(bubble)’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2022년부터 배우, 스포츠 등의 분야로 다각화해 오고 있다.

한편 고민시의 버블 서비스는 ‘버블 포 액터즈 (bubble for ACTORS)’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