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노스페이스,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노스페이스가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 컬렉션은 국내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 한 후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하며 쌓아온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디자인 접목했다.

21일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에 따르면 2024 키즈 스프링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이나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좋도록 노스페이스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키즈 시러스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노스페이스 특유의 어깨 배색 및 절개에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상을 더해 재킷 하나만으로 트렌디한 봄 코디를 완성시켜준다.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정글 그린, 미드나이트 네이비, 크림 베이지 및 베이지 등 4종이다.

피크닉 매트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피크닉 팩'은 신학기 선물은 물론, 여행, 소풍, 캠핑 등 다양한 봄 철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한 팔방미인 아이템이다. '주니어 슈퍼 팩'은 다양한 내외부 포켓과 사이드포켓을 더해 수납력을 강화한 고학년용 데일리 백팩이다.
두 제품 모두 리사이클링 소재와 비불소계 발수코팅제를 적용한 착한 제품이다.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돔'은 노스페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프 돔 로고를 겉감(갑피) 측면에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접지력이 좋은 밑창(아웃솔)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