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25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와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100도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요리와 차, 커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고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직선 구조 아키텍쳐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4차원(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에 △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탈취필터 △4D 에어클린 V 케어필터 등 4단계 필터를 장착했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혁신 디자인 적용과 품질 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더욱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