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이번 시즌 엠버서더 리디아고와 촬영한 2024 S/S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레노마골프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서 리디아고는 레노마골프의 24SS 컬렉션 체커보드 가디건과 함께 원피스, 점프수트 등 다양한 의상을 착용했다.
리디아고가 착용한 체커보드 가디건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스윙에 최적화된 골프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체커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명료한 대비로 신선한 느낌을 안겨준다.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단순하지만 강렬한 컬러 대비로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세계적인 골프 프로 스타 리디아고가 선택한 골프웨어로서 주목받고 있다.
리디아고는 LPGA 2024시즌 개막전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대회에서 합계 14언더파로 우승하며 개인 통산 20승을 이뤄냈다. LPGA 명예의 전당 입성까지 단 1승만을 남겨놓고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명예의 전당까지 1승만을 앞두고 세계적으로 활약 중인 리디아고 프로와 함께 촬영한 24 SS 브랜드 영상이 공개됐다"며 "이번 시즌 레노마골프 엠버서더로 활동하는 리디아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등 색다른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노마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리디아고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일까지 레노마 인스타그램 속 리디아고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디아고 사인모자 또는 레노마 고급스포츠 양말을 증정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