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이 롯데홈쇼핑에서 20년 넘게 간판 쇼호스트로 활약했던 이수정 쇼호스트를 영입했다. KT알파 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KT알파 쇼핑이 롯데홈쇼핑에서 20년 넘게 간판 쇼호스트로 활약했던 이수정 쇼호스트를 영입했다.
29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이수정 쇼호스트는 '완판여신', '장사여신' 등 화려한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스타 쇼호스트다. 최근 쥬얼리 판매방송에서 한 차례 방송으로 30억원의 주문금액을 올리는 등 역량을 갖췄고, 지난 23년간총 방송시간은 1만 시간, 런칭 상품 수는 1000개 이상이라고 KT 알파 쇼핑은 소개했다.
또 이수정 쇼호스트가 패션 분야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디자인 및 상품기획 관련 공부도 꾸준히 이어왔다고 덧붙였다.
KT알파 쇼핑은 이수정 쇼호스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다음 달 4일 단독 프로그램 수정샵을 선보인다.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의미로, 이수정 쇼호스트가 패션, 뷰티, 명품 등 직접 사용해 보고 선택한 상품만을 선보인다.
이수정 KT알파 쇼핑 쇼호스트는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우수한 상품을 가진 브랜드사 및 협력업체들이 KT알파 쇼핑을 찾아오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