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오는 7일까지 SSG닷컴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데이’서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에이서 노트북을 최대 5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하는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규모의 행사로,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가진 AMD CPU를 탑재한 노트북을 대상으로 △AMD 제품 할인 쿠폰 △5만원 중복 쿠폰 △카드 할인(최대 10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이서의 초경량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라인업을 대폭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사양과 강력한 내구성을 겸비한 ‘스위프트 엣지 16(SFE16-42-R3TY)’ 모델을 최종 혜택가 84만6300원에 판매한다.
‘스위프트 엣지 16’은 까다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특화된 AMD 라이젠 7 7735U 프로세서와 AMD RDNA2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문서 작업, 디자인, 영상 편집 등 다채로운 영역별 업무를 지원한다. 16인치 노트북임에도 1.17Kg의 휴대성과 마그네슘-알루미늄 합금 소재 바디로 탄탄한 내구성을 갖췄다.
4K OLED 디스플레이는 100% DCI-P3 시네마급 색 재현율과 최대 500니트 밝기를 지원해 크리에이터 작업을 지원하고 16GB LPDDR5 듀얼 채널 메모리, 512GB SSD를 장착해 빠른 데이터 처리와 높은 업무 생산성을 보장한다. 또한 화상회의 시 FHD 전면 카메라에 적용된 MIPI 템포럴 노이즈 리덕션(TNR) 기술을 통해 저조도에서도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며 퓨리파이드보이스 인공지능(AI) 노이즈 감소 기능을 탑재해 잡음 없이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며 원활한 회의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스위프트 고’, ‘스위프트 X’ 등 에이서의 기술력이 더해진 다양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