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배우 엄지원과 함께 한 '우먼스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1일 먼싱웨어를 전개하는 데상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우먼스 골프 컬렉션' 화보와 신제품은 엄지원의 어느 멋진 날'이라는 테마 아래, 골프 및 휴식 등 어떤 상황에서도 입기 좋은 디자인, 소재, 컬러로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엄지원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이자 골프를 즐기는 애호가로 알려져있다.
우먼스 골프 컬렉션은 먼싱웨어 헤리티지에 기반한 최상의 소재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의 시즌 컬러인 블루를 필두로 블랙과 화이트 조합 등 경쾌한 컬러와 체크, 페이즐리, 스트라이프 등 패턴으로 감각적이다. 경량, 냉감 소재 사용 및 구김이 덜 가는 가공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과 편안함도 높였다.
일본 가고시마 '사츠마 골프 앤 온천 리조트'에서 진행된 컬렉션 화보도 공개됐다.
엄지원은 원피스, 반팔 카라넥 티셔츠, 반집업 아노락,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착용하고 한 여름 라운드의 필드 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주력제품은 '자카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패턴 루즈핏 반집업 티셔츠', '패턴 카라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셋업, '쿨 터치 페이즐리 반팔 원피스'이다.
먼싱웨어의 우먼스 골프 컬렉션은 4월 중 순차 발매될 예정이며, 먼싱웨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