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포스터. 아난티 제공
아난티가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는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대형 문화 프로젝트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아난티의 봄 마스코트인 토끼와 함께 아난티 전 플랫폼에 특색 있는 공간들이 마련된다. 잔디 체스판, 대형 토피어리 병정, 토끼 조형물, 미로 광장 등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속 한 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오픈에 앞서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이번 행사의 독창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난티 코브의 오션 인피니티 풀, 빌라쥬 드 아난티의 객실 등을 배경으로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가 아난티의 특별한 공간과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길잡이가 되는 콘셉트다.
포스터에는 아난티 스펠링, 책의 명언 등을 숨겨둬 재미를 더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빌라쥬 드 아난티(4월 12일), 아난티 코브(8일), 아난티 코드(15일), 아난티 남해(3일) 등 총 7개의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간이 멈춘 듯 아름답고 신비로운 아난티만의 환상의 나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체험 요소와 볼거리를 통해 봄맞이 여행의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