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동화 속으로 떠나는 봄여행"..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포스터 공개

'빌라쥬 드 아난티' 등 7개 플랫폼서 진행

"동화 속으로 떠나는 봄여행"..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포스터 공개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티저포스터. 아난티 제공

아난티가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프로젝트 오픈을 앞두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는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대형 문화 프로젝트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봄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아난티의 봄 마스코트인 토끼와 함께 아난티 전 플랫폼에 특색 있는 공간들이 마련된다. 잔디 체스판, 대형 토피어리 병정, 토끼 조형물, 미로 광장 등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속 한 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오픈에 앞서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이번 행사의 독창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난티 코브의 오션 인피니티 풀, 빌라쥬 드 아난티의 객실 등을 배경으로 봄의 마스코트인 토끼가 아난티의 특별한 공간과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길잡이가 되는 콘셉트다.
포스터에는 아난티 스펠링, 책의 명언 등을 숨겨둬 재미를 더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빌라쥬 드 아난티(4월 12일), 아난티 코브(8일), 아난티 코드(15일), 아난티 남해(3일) 등 총 7개의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아난티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간이 멈춘 듯 아름답고 신비로운 아난티만의 환상의 나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체험 요소와 볼거리를 통해 봄맞이 여행의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