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가 패션 인플루언서 '임블리'와 함께 한 화보 공개와 더불어 2024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2일 르꼬끄골프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필드 나가기 좋은 평화로운 봄을 함축한 '스포티 세레니티' 컨셉 아래, 르꼬끄골프와 임블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만난 시너지의 순간을 포착했다. 임블리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골프웨어의 컬러 플레이 조합이 조화롭게 어울렸다.
화보에 등장하는 2024 봄여름 신제품은 옐로우와 핑크, 블루 등 화사한 컬러 중심의 반소매 써머 니트를 비롯해 반집업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쇼츠 등이다.
주력 제품인 '라운드 반소매 스웨터'는 소매, 어깨, 전면에 각기 다른 세 가지 직조로 질감을 살렸다. 전면에 적용한 세로형 리브 조직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단정한 라운드 넥, 소매 테두리에 화이트 컬러로 산뜻함을 더했고, 허리단의 밴드로 깔끔한 실루엣을 갖췄다.
'세일러 배색 레터링 스웨터'는 기존 니트의 텍스처를 새롭게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물결무늬의 입체감 있는 짜임이 특징이다. 촘촘하게 구멍이 뚫린 메시로 제작돼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구김이 가지 않아 습하고 더운 여름에도 제격이다.
망고 컬러가 돋보이는 '반소매 스웨터'는 다이아몬드 체크 패턴이 특징이다. 목을 살짝 드러내는 동그란 카라와 단추 조합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한다.
카라 뒤 면에 르꼬끄골프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이 밖에 니트 상의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스커트, 쇼츠도 출시했다.
르꼬끄골프가 임블리와 함께 한 화보는 더그린컵 매거진 제7호에 게재될 예정이며, 화보 속에 등장한 2024 봄여름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