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웅진식품 하늘보리, 국립극장 기획공연 ‘2024 함께, 봄’ 협찬

[파이낸셜뉴스]
웅진식품 하늘보리, 국립극장 기획공연 ‘2024 함께, 봄’ 협찬

웅진식품 대표 보리차 브랜드 ‘하늘보리’가 국립극장 기획공연에 협찬한다고 4일 밝혔다.

하늘보리는 오는 13일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진행되는 '2024 함께, 봄' 공연에 협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하늘보리 500ml 1병을 선물로 제공하며, 공연 관람 시 편안하게 마시면서 즐길 수 있다.

국립극장 기획공연 '2024 함께, 봄'은 2022년 첫 선을 보인 국립극장의 대표 배리어프리 연주회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연주자가 구분 없이 무대에 서 관객을 만나는 공연이다. 올해는 세계적인 음악가 금난새의 지휘를 필두로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선, 피아니스트 배성연의 협연과 한국대학생연합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웅진식품 SNS 채널을 통해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웅진식품 자사 인스타그램 '하늘보리X2024 함께, 봄' 이벤트 게시글에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하늘보리가 봄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공연 '2024 함께, 봄'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하늘보리는 'K-차(tea)'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