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G마켓이 8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토니모리, 참이슬과 콜라보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 즐겁고 새로운 소비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5일 G마켓에 따르면 이번 굿즈는 G마켓 담당 매니저가 직접 각 사에 콜라보 사업을 제안하고, 디자인 등 기획단계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토니모리 화장품에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캐릭터 상품으로,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특별 제작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 특유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100ml)'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25ml)'에 인기 캐릭터인 하이트진로 두꺼비를 활용한 '커플 두꺼비 소주잔'으로 구성했다.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쿠폰 활용 시 일반 회원은 정상가 대비 59% 할인된 1만6,890원에, 멤버십 회원은 62%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첫날인 8일(월) 오전 11시에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송출한다. 방송 중 토니모리 공식스토어 제품 구매 후 인증 댓글을 남기면 실시간으로 10명을 추첨해 '어성초시카 퀵카밍 패드' 및 '미스트 세럼' 세트를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화장품과 소주라는 이색적인 만남과 더불어 구매욕을 자극하는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