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전경.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은 국내 여행 특가 프로모션인 '2024 여행 다이어리'의 세번째 상품으로 ‘롯데호텔 제주&리조트 아트빌라스 에어카텔’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2024 여행 다이어리'는 지난해 노랑풍선 국내 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제주 및 내륙, 섬 전지역의 다채로운 테마상품을 매월 차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제주신화월드 및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롯데호텔 제주&리조트 아트빌라스 에어카텔'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리함을 더했다. 예약 인원에 따라 롯데호텔 제주(2~3인) 또는 세계 유명 건축가들이 모여 제주의 자연을 모티브로 건축한 롯데리조트 아트빌라스(4~7인)에서 숙박한다.
아울러 친환경 정원과 사계절 온수풀, 아동 놀이터, 뷔페 레스토랑, 전망대 등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F&B 10% 할인 △조식 할인 △렌터카 무료 이용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올해 12월 31일까지 ‘2024 여행 다이어리’ 상품 예약 후 여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대표 예약자 ID당 노랑풍선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2회 이용 고객에게는 ID당 3만포인트를 추가 지급해 최대 4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