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벚꽃로드.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의 대표 시즌 행사인 ‘2024 봄봄축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야외주차장 벚꽃단지 일대에서 열리는 ‘2024 봄봄축제’는 자연친화적인 벚꽃 산책로를 중심으로 마켓존과 푸드존, 체험존, 플레이존 등을 열어 리조트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행사 기간 내 비발디파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직영 식음업장과 오션월드, 실내 카트 레이싱센터인 'K1 스피드' 등 부대시설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푸드존에서는 치킨과 분식 등 다양한 식음료와 디저트를, 플리마켓에서는 액세서리, 공방, 아동용품, 방향제 등 소품들을 선보인다. 또 홍천 양조장협회가 양조장 부스를 열어 와인과 맥주, 전통 약주 등을 판매한다.
고객 참여 콘텐츠로는 전통 활·석궁 체험, 슬라임 체험, 향초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미니 양떼목장과 승마 체험 등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범퍼카와 전기 자동차·오토바이를 탑승하는 플레이존과 반려동물이 참여하는 소노펫 명랑운동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행사들이 펼쳐진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봄봄축제가 더욱 풍성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자연의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