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프로모션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2년간 인기를 얻었던 브랜드와 상품을 돌아보고,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8일 롯데온에 따르면 온앤더뷰티는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으로써 인지도를 높이며, 지난 년 동안 안정적으로 성장해 왔다. 실제 최근 1년 롯데온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으며, 구매 고객 수도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온앤더뷰티는 현재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트렌드 뷰티 브랜드 등 1만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온앤더뷰티가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우호적 협업 관계를 통해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신상품 선론칭, 한정판 상품 출시, 단독 구성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였으며, 관련 상품들의 고객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2년 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기획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키엘, 설화수, 겔랑 등 2년간 온앤더뷰티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매일 00시와 12시에 각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주요 인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3천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앤더뷰티 행사 페이지에 2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모든 참여 고객에게 무작위로 엘포인트 최대 5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온앤더뷰티만의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는데 힘쓰는 등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